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습관

간수치 낮추는법 알고 실천해요

by 당신의 건강을 위하여 2022. 4. 14.
반응형

 

얼마 전 건강검진을 받고
간수치가 생각보다 높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요즘 부쩍 피곤하고 체력이 떨어진게
느껴지긴 했는데 그게 다
간이 좋지 않아져서 그렇다니
해마다 예전같지 않다는 게 느껴지며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네요.

크게 문제될 수준은 아니었지만
간수치 낮추는법 찾아보면서
신경을 써주는게 좋겠다 하셔서
검진결과 듣고 집에와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찾아보기 시작했었네요.

 

 

 


일단 알코올은 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간에 손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금주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이와 더불어 독소 해독작용을 하는 것이
간의 역할이기 때문에 
금연도 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지방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간수치 낮추는 법으로 고지방 음식은
되도록이면 적게 먹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충분히 휴식을 취하면서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해요.
이런 생활습관과 함께 간에 좋은 영양제도
챙기면 좋죠.

 

 

그렇게 주문한 것이
포뉴 밀크씨슬인데요.
여러 리뷰도 찾아보고
후기글도 정독하면서 깐깐하게
고르고 골라 산 것이 이거예요.

성분도 간에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영양소들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이거 하나만 챙겨도
간 강화에는 특효일 듯해서
편리하게 걱정하던 부분을
어렵지 않게 관리할 수 있었어요.

 

 

제가 밀크시슬을 구입할 때
몇가지 알게 된 점이 있는데요.
첫번째로 화학첨가물이나
부형제가 들어있지 않은 것으로
고르는게 제일 중요한데요.
간은 해독작용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들어온다면
큰 무리를 받을 수밖에 없겠죠.

이건 자연유래 첨가물로
캡슐을 코팅했기 때문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쓰리는 현상을
유발하는 동물성 젤라틴이
쓰이지 않고 국내 최초로
아쿠아 코팅 공법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리고 두번째로 가능하다면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한 것으로 사는게 좋아요.
제가 산 건 건조효모나
엉겅퀴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무려 10중 복합 기능성 작용을
도와준다고 하니까 넘 만족스러워요.

특히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 B군은 간에서 해독작용을
하게 될 때에 많이 소모되니까
밀크씨슬 먹을 때 같이
보충을 해주는게 중요하대요.

 

 

다른 곳에서 사려고 알아봤을 땐
이런 점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거나
많아도 7중 복합기능성이
대다수였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이걸로 살 수 있었어요.

이런 착한 원료나 기능성에 비해
가성비 경쟁력도 상당한 편이라서
타사와 비교하며 따져봤을 때
월등하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네 번째로 당연히
식약처 인증을 받은 것으로
사는 것이 중요하겠죠.
밀크씨슬 안에는 실리마린이라는
원료가 들어있는데요.

간수치 낮추는법에 좋다고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간 건강 챙기시는 분들이라면
주원료가 인증을 받은 것인지,
일일 권장량 기준을 충족하는지
꼭 체크하고 주문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제가 주문해서 챙겨먹는 거에는
유기농으로 기른 과일, 채소 등의
원료에서 추출한 영양소가
부원료로 들어있기 때문에
더 건강한 느낌을 받았어요.

매일 과일이나 채소를 챙겨먹기는
어려운 일이잖아요.
간 기능 챙기면서 이런 영양소도
함께 챙길 수 있다면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겠죠.

 

 

몸에 좋은 것들만 쏙쏙 들어있는데
화학첨가물 zero로
착하게 만들었다고 하니까
간에 피로도 주지 않고
오랫동안 챙겨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만족스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건
개별포장된 것이라는 점이었어요.
컨테이너에 한꺼번에 들어있는건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고
아무래도 공기에 노출되면서
산폐의 위험도 커진다더라구요.

그런데 개별로 포장되어 있으면
따로 챙겨다니면서
사무실이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좋았어요.

 

 

 

간수치 낮추는법 처음엔
막막하게 느껴졌는데
이번엔 관리를 해오다보니까
다음 건강검진에
만반의 대비를 한 느낌이랄까요?

챙겨먹기 전과 비교해서
건강이 좋아진게 느껴지니까
크게 걱정이 되지 않아요.
아침에 일어날 때에도 가뿐하고
열심히 일을 해도
무리가 없는 기분이예요.

 

 

 


하루 한 번 두 정씩 챙겨먹기만 하면
어렵지않게 관리할 수 있으니까
간수치 낮추는법으로 밀크씨슬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