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이야기

코엔자임 큐10 챙겼네요

by 당신의 건강을 위하여 2022. 2. 11.
반응형

 

집 회사만 오고가면서
활동성이 떨어지다보니 
체력을 위해 홈트도 시작했고 
보충제도 이것저것 구입했어요.

알아보면서 어떤 건 어디에 좋고
뭐가 부족할 때 먹으면 좋고
그런 정보들을 접하게 되니까
부모님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빠가 혈압이 높아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검색에 검색을
거듭한 결과 포뉴 코엔자임 큐10을
아빠한테 선물해 주면 걱정도
조금은 덜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물론 제가 이번에 구입한 것도
종류별로 여러 가지가 있지만
아빠한테 좋은 마음으로 구입한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미담의 자급자족이라고나 할까요?
제가 알아봤을 땐 혈압이 기준치보다
높은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영양소라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 혈압에 문제가 생길
나이도 아니고 건강한 편이기 때문에
딱 아빠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우선 코엔자임이란 성분은
항산화 능력이 좋아서 면역관리에
좋은 점이 있고 활성산소를
강화해서 인체 능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먼저 말씀드린 혈압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많기 때문에 이래저래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에게
더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코엔자임 큐10이란 무엇인가?

생소한 이름이기에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광고 영상에서 자주 들어봤지만
자세한 역할에 대해선 몰랐거든요.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우리 몸에는 수백조에 세포가
존재하는데 이 세포들이 제대로 된
기능을 하기 위해선 ATP라는 물질의
공급이 필요하다고 해요.

구성된 대표적인 물질인
코큐텐은 세포 속에 존재하는
미토콘드리아 안에서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어서 ATP를
생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필수적인 영양소라고 합니다.

 

 

미토콘드리아? ATP???
다소 어려운 단어이지만 우리의
일상생활에 물건들과 비교하면
전기차로 치면 미토콘드리아는
배터리라고 보시면 되고 ATP는
전기에너지라고 보시면 돼요!

미토콘드리아는 ATP를 생성하는
세포 안에 작은 세포라고 할게요.
활동을 하기 위한 필수 에너지인
ATP를 만들기 때문에 결핍 상태로
이어지면 많은 문제가 발생해요.

 

 

 

대표적으로 피로회복 능력이
감소하고 심혈관 건강이나
혈압 등에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라고 하더라고요.

음식으로도 섭취를 할 수 있지만
성격 자체가 지용성이라 열을
가하는 조리과정에서 파괴되기
쉽기 때문에 식사만으로는
공급이 어렵고 보충제 형식으로
먹어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코엔자임 큐10는 아빠의
혈압 문제에 도움을 주는 주요
물질인 코큐텐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너지를 주는 부원료도
함께 들어있어서 가성비가
좋아서 구입한 점도 있어요.

꾸준히 챙겨 먹으면 어떤 변화가
이루어지는지 알아보면 일단
피로회복에 좋고 가장 중요한
심혈관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는
점인데요 그 외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도 언급되고 있다고 해요.

 

 

 

하나의 영양제로서 이렇게
다양한 효능을 맛볼 수? 있는 건
5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각각의 원료들이 좋은
상호작용을 하는 건데요.

구성 목록을 살펴보면 코큐텐과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셀렌
이렇게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코큐텐은 항산화 작용과
혈압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렸죠? 그 외에 원료들은
우선 비타민과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해요.

그리고 아연은 코큐텐과 더불어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는데
세포분열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다양하게 함유된 물질이
서로 좋은 상호작용으로서
인체의 능력을 조금씩 강화하는데
대표적으로 포뉴 코엔자임q10은
순도 98% 이상이라고 해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인증된 원료이고 기준으로 정한
섭취량의 최대 기준치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어서 충분한 공급을
할 수 있답니다.

 

 

 

원료 자체도 인도라는 먼 곳에서
온 건데 유통과정에서 변질이
발생할 수도 있는 리스크가 있는데
벌크포장 형태가 아닌 개별 포장으로
변질될 우려를 최소화시켜서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었어요.

개별 포장이다 보니까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지
잊지 않고 챙길 수 있다는 게
사소하지 막 작은 디테일이거든요.

 

 

 

또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주는
영양제이다 보니까 합성 물질들을
첨가해서 만들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했는데 다행히 이 브랜드는
무첨가를 원칙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저도 안심할 수 있었어요.

보통 제약회사? 같은 기업들은
정제 과정에서 실적을 위해서
제작비가 저렴한 화학물질이나
맛이나 향을 높이기 위해 각종
부형제를 사용하거든요.
제가 산 것은 코엔자임 큐10은 
첨가물을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죠.

 

 

 

여러 방면으로 마음에 들었고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고
느껴서 바로 구입해버렸답니다.
아빠도 예상보다 감동을 하셔서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거든요.

한 가지 더 기분 좋은 소비였던 게
이 브랜드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아동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해요.
착한 소비에 효도까지 할 수 있었어요.

 

 

 

제가 말씀드린 코엔자임 큐10 상품은
여러 가지 장점들은 선물을 하기에
정말 만족스러웠고 알아보면서
후기나 리뷰들도 전부 좋아서
믿고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아빠 선물 말고도 제가 먹을
다른 영양제들도 이 브랜드를
이용했는데 괜찮은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저처럼 효도를 못 참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기분 좋은 소비를
해보는 게 어떨까요?

 

 

코엔자임Q10 : 포뉴

코엔자임Q10

smartstore.naver.com

 

 

 

반응형